CUSTOMER

faq

네, 저희 JNP ENG는 설치 후에도 지속적인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. 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서비스 팀에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.

저희는 설치 완료 후에도 고객에게 유지보수 가이드를 제공하여 제품의 수명을 최대한 연장하도록 돕습니다.

네, 가능합니다.

네, 저희는 고객이 제품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교육을 제공합니다.

  • 담당직원에 대한 교육을 직접 해드립니다.
  • 설명 및 서비스 제품 설명에 대한 서류를 인계해드립니다.

제품 주문 후 설치까지는 기업의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  • 제품은 미팅을 거친 후 진행이 시작됩니다.

설치 비용은 제품의 가격에 포함되어 있으며,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• 하지만 시공 이후에 예외 사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초도 미팅과 다른 내용에 현장 상황이 발생할 시 추가금액이 부담될 수 있습니다.

설치 요구사항은 제품마다 다르며 협의가 필요합니다.

  • 각 제품의 설치 가이드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또한 설치시에 미팅을 통해 협의하게 됩니다.
  • 문제가 발생하면 저희 서비스 팀에 연락하시면 즉시 대응하여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.
  • 긴급한 시스템 오작동에 관련된 경우 JNP 공사 담당자에게 전화하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  • 업그레이드나 추가 기능을 원하실 때는 저희 판매 팀에 연락하시면 원하시는 요구사항에 맞는 솔루션을 제안해드립니다.